봉사 후기, 질문, 모집, 자유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착한 봉사 커뮤니티
자동 로그인
로그인
로그인
회원가입
인기
자유
봉사 후기
질문
모집·홍보
단체
검색
🍀 댓글
점심시간이 최곱니다~ | 카인드모아
점심시간이 최곱니다~
뚜랑희랑
12:40
조회 4
추천 1
댓글 1
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~
다들 즐거운 하루되셔요🍀
🍀 추천 1
공유
스크랩 0
신고
댓글 불러오는 중
관련 글 불러오는 중
댓글 1개
TOP3
유스닉
13:40
🍀 추천 0
대댓글
청계천인가요? 너무 좋네요!
댓글 등록
🍀 자유
전체 보기 →
카인드모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관리자
추천 1
댓글 0
2026.06.14
오늘은 수요일~ 얼른 주말에 봉사가구 싶어요~
뚜랑희랑
추천 1
댓글 1
09:12
오늘 하늘이 너무 예뻤어요
유스닉
남양주시
추천 2
댓글 0
2026.06.03
봉사활동은 완벽하지 않아도 되는 것 같아요
유스닉
남양주시
유기견 봉사
추천 2
댓글 0
2026.06.03
따뜻한 이야기가 많이 모였으면 좋겠습니다
유스닉
남양주시
연탄 봉사
추천 2
댓글 0
2026.06.03
봉사활동은 혼자보다 같이 하면 더 오래가는 것 같아요
유스닉
남양주시
플로깅
추천 2
댓글 0
2026.06.03
동네가 깨끗해지는 걸 보면 기분이 좋습니다
유스닉
남양주시
플로깅
추천 2
댓글 0
2026.06.03
봉사 전에는 걱정, 끝나면 뿌듯함
유스닉
남양주시
장애인 봉사
추천 2
댓글 0
2026.06.03
봉사활동은 잘하는 것보다 꾸준함이 더 어려운 것 같아요
유스닉
남양주시
농촌 봉사
추천 2
댓글 0
2026.06.03
동네에 관심이 생기는 순간이 있습니다
유스닉
남양주시
벽화 봉사
추천 2
댓글 0
2026.06.03
청계천인가요? 너무 좋네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