봉사 처음인데 혼자 가도 괜찮을까요?캐미리아2026.06.02조회 8추천 2댓글 1봉사활동을 처음 해보려고 하는데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혼자 가도 될지 고민됩니다. 혼자 가면 많이 어색할까요?🍀 추천 2공유스크랩 0신고
혼자 참여하셔도 괜찮습니다. 실제로 첫 봉사에 혼자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. 현장에서는 담당자 안내를 받고 함께 움직이는 경우가 많아서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